오디오트랙만 150 트랙정도 이구요 .....
처음부터 끝까지 완곡도 아니고 총 길이가 18마디정도 됩니다. bpm 130이구요
길지 않습니다.
그리고
플러그인 이런거 하나도 키지 않았습니다
딱
순수하게
오디오 150트랙 정도만 남한테 받아서
플레이 누르는데
바로 플레이가 안 되고
레이턴시가 걸린 후에 재생이 되네요....
이유 아시는분 계신가요?
플러그인 단 1개도 걸지 않았습니다.
순수하게 오디오트랙 150개만 있어요..
그리고
트랙 1개 1개를 솔로로 틀어도 레이턴시가 걸린후 플레이되네요...
150개 한번에 틀어도 레이턴시 걸리구요...
새로 프로젝트 열어서
오디오트랙 20개정도 틀면 레이턴시 안생기던데....
이거는 제가 만든 파일이 아니라 다른분께 받은 트랙들이여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케이크워크를 ssd에다가 설치 안 하고 하드에다가 설치해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케이크워크 설정문제인지 궁금하네요...
아니면
그래픽카도 혹은 램 때문인가요???
이유가 궁금하네요
아 그리고 플레이하면 가끔 dropped engine ? 이런 경고표시도 뜹니다..
system memero usage도 16%사용 중입니다.
컴퓨터 심하게 돌린 적도 없구요... 게임 안 합니다.
재부팅을 하고 바로 케이크웤 실행해봐도 이러는데요...
아시는분 답좀 부탁드릴게요 ㅠㅜ
버퍼사이즈 늘려봤는데도 그닥 효과가 없네요..
당연히 하드보다 SSD에 저장된 데이터를 읽어 오는 시간이 빠르겠구요.
오디오 트랙이 많아질수록 읽어오는 시간은 더 많이 필요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