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부터 오래간만에 다시 작업을 하려고 하면서 프로채널 플러긴을 몇개 추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정확하게는 concrete limiter 랑 CA-2A 이런것들이었고 혹시 플랙프라이데이에 깜짝세일 하지않을까 기대하는 중이었거든요, 몇몇 플러긴들 모아서 파는 팩도 봤던것같은데...
그러다가 이번 사태 터지고 어쩔까 저쩔까하다가 오늘 케익워크 홈페이지 들어가니 아예 구매기능이 막혀있네요.
자기네들도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모르는데 장사하는게 찝찝하기도하고 반응도 좋을리 없어서 닫아놓은것같긴한데..
새 회사가 인수하건 팀이 독립하건 빨리 좀 정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플래티넘 구매한거 할부도 안끝났고;; 당분간 갈아탈수도 없는데 독립해서 나온다고하면 응원하는 차원에서라도 플러긴 구매 할 생각입니다.
큐오넷에선 이미 역사속으로 사라지는 daw취급하고 다른 회사들은 유저뺏어가려고 하는걸 보면 많이 속상합니다.
제발 빨리 좀...
프로채널 플러그인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늘 생각했는데 아쉬워요.
잠깐 써봤을 때는 콘솔 뷰에서 하드웨어 장비를 보듯이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점이 정말 매력적이더라고요.
Waves나 Slate Digital, SoundToys 같은 회사와 함께 했으면 좋았을 텐데 말이에요...
LP-EQ나 LP-MB 같은 새로운 플러그인들이 프로채널로 나오지 않은 것도 아쉬워요...
플러그인 종류가 적어서 그런지 잘 안쓰게 되어서 지금은 FX Chain에 외부 플러그인 위주로 쓰고 있네요..